


† 구원의 군인 †
★★★
국가와 국민의 신변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교육받고 전투에 임하는 일을 한다.
어릴 적 군인이었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군인에 대한 이상을 가지고 있었으며,
항상 아버지처럼 멋진 군인이 되길 바랬다.
아버지처럼 되고 싶다고 자각한 순간부터 항상 훈련과 공부를 해왔기 때문에
그동안의 노력과 재능을 기반으로 구원의 군인이 될 수 있었다.
그는 누가 보아도 완벽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군인이다.
단순 전투에서는 아무리 격투술에 뛰어난 자와 1:1로 겨루더라도 절대 지지 않고 그 외에 사격이나 나이프를
사용한 전투에도 뛰어나다. 또 전투에 필요한 전략이나 상대를 읽는 능력이 무서울만큼 예리하다.
신체능력이나 판단력뿐아니라 군인으로써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서 뭐든지 할 수 있다는 각오가 굉장히 강하다.
어려운 임무가 주어질 때 다수의 부대를 보내는 것보다 그 한명을 보내는 것이 더 효율좋고 깔끔하게
성공시킬 수 있다는 평가가 나올만큼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

† 괴수화 †
신의 정신을 그대로 유지한 채로 오로지 신체만을 괴수화 시킵니다.
괴수화하는 경우 마치 신화 속의 동물인 그리핀의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까맣고 독수리의 머리와 날개,앞발를 가졌으며 몸은 사자의 것을 가진 것처럼 보입니다.
괴수화 할 시 크기도 상당히 커집니다.
간단하게 괴수화하는 경우에는 손을 발톱으로 변형 시키거나 날개를 드러내는 정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최대로 힘을 발휘하는 경우에는 일반 사람보다 덩치가 어마어마하게 큰 그리폰의 모습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가끔 평소에 제어하지 못하는 경우 살짝 눈이 바뀐다던지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평소 움직임은 둔하게 보이지만 날개를 이용해 비행할 시 상당히 빠른 스피드이며,
발톱은 웬만한 것은 전부 파괴할 수 있을 정도로 견고합니다.
몸은 웬만한 공격정도는 생채기로 끝날 정도로 튼튼합니다.
† 패널티
간단하게 손이나 날개등만 꺼내 장시간 유지하고 있을 경우에는 살짝 피로감을 느끼는 정도이며, 반인반수로 장시간 있는 경우에는 그 다음날은 근육통과 온 몸에 힘이 다 빠진 것처럼 제대로 다른 일에 집중하지 못합니다.
최종 그리핀의 모습으로 장시간 유지할 경우에는 변신이 풀리자마자 그대로 쓰러지며 며칠간은 눈도 뜨지 못한채로 잠만 잡니다. 일어난 뒤에도 한동안 심한 근육통에 시달립니다.
† 권능 강도 †
1단계: 발톱이나 날개등 일부분을 꺼낸다.
3단계: 반인반수. 인간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지만 발톱이나 날개 이빨 등등 여러부분을 한번에 드러냅니다.
5단계: 그리핀의 모습으로 변합니다.
